왼쪽 이미지
home_image
캠핑과 사람을 잇는 연결에 집중하다 thumbnail
magazine_category_iconMagazine

캠핑과 사람을 잇는 연결에 집중하다

타프투타프

category_image

Brand Focus

브랜드는 곧 경험이다. 어쩌면 하나의 종교와 같은 것이고 나를 표현하는 수단과도 같은 것이다. 소비만으로 다는 알 수 없는 배경부터 스토리, 철학까지 브랜드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스야마 토모유키씨가 전개하는 타프투타프(Tarp to Tarp)는 높은 가격대를 형성 하지만 최고급 품질의 제품을 만드는 비교적 신규 브랜드 입니다.

release_image
release_image
TARP POLE
타프투타프

TARP POLE

1,370,000원

스야마 씨는 현재 LOG의 창설 멤버로서, 웹디렉터를 맡고 있는 스즈키 요시씨와 대학교 동기입니다. 대학 시절 같이 DJ로도 활동했으며, 동일한 시기에 함께 캠핑을 시작했습니다. 스야마 씨를 통해 스즈키씨와 neru 씨, LOG의 프로덕트 매니저를 맡고 있는 카사가와 토오루씨 등이 만나 LOG가 탄생했습니다.

LOG는 Life Over Ground라는 온라인 캠핑용품 편집샵으로, 캠핑을 좋아하는 사람과 차고 브랜드가 모여있는 플랫폼입니다. 차고 브랜드 업계의 탑 플레이어들이 모여 있어 많은 캠퍼들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release_image
release_image
solol - 타프투타프 콜라보 버전
솔웍스 x 타프투타프

solol - 타프투타프 콜라보 버전

¥25,300

본보네로 x 타프투타프 콜라보 쉐이드
타프투타프 x 본보네로

본보네로 x 타프투타프 콜라보 쉐이드

¥26,400

그 중 타프투타프는 캠핑을 좋아하는 사람이 교류할 수 있는 장소를 만드는 것을 컨셉으로 합니다. 실제로 타프투타프는 도쿄 근처 가나가와현 요코하마시에서 카페 겸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 인데 이 장소는 여러 캠퍼들과 차고 브랜드들의 모임 장소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본문 이미지

특유의 그레이 컬러를 활용한 타프투타프 제품에서도 이 의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올 가을 신제품인 『타프윙 (TARP WING)』의 경우 “사람과 사람이 연결된다”라는 컨셉으로, 타프를 2대 이상 연결하여 설치할 수 있도록 제작 되었습니다. 제품 소개에서도 캠핑과 동료들과의 “연결”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국내 텐트 브랜드 그라운드커버와 콜라보 제품인 그레이 색상의 아콘하우스는 조기 품절 이후 예약판매까지 모두 품절 되어 타프투타프의 큰 인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본문 이미지
타프 윙
타프투타프

타프 윙

¥88,000

타프투타프는 카페를 운영하는 브랜드인 만큼 다양한 커피 관련 용품에도 진심입니다. 커피 장비 전문 브랜드인 Kalita와 콜라보한 커피 그라인더, Beasty Coffee와 콜라보한 커피 주전자, 할리오 V60 드립 저울용 우드 받침대, 1회용 빨대를 대체하는 알루미늄 빨대, 국내 캠핑용품 편집샵 기어드랩과 콜라보한 드립 쉘프 등을 발매 하였습니다.

release_image
release_image
타프투타프 커피 주전자 그레이 【beasty coffee by amadana】
타프투타프

타프투타프 커피 주전자 그레이 【beasty coffee by amadana】

¥ 18,700

타프 글래스
타프투타프

타프 글래스

¥ 2,750

본문 이미지
기어드랩 X 타프투타프 드립쉘프
타프투타프 x 기어드랩

기어드랩 X 타프투타프 드립쉘프

890,000원

브랜드 바로가기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발매정보

추천 매거진